번호 |
제목 |
작성자 |
첨부파일 |
작성일 |
31 |
카드결제가 안되요 |
관리자 |
|
2017-03-15 |
A |
답변
신용카드 결제진행 도중 결제진행 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어 수동으로 카드사에 맞는 설치 프로그램으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http://15447772.co.kr/
|
30 |
카드영수증(매출전표)이 필요해요. |
관리자 |
|
2012-08-03 |
A |
답변
주문배송조회 (비회원 주문조회) 에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완료 건에 한하여 매출전표 버튼이 생성됩니다. ★ 주문접수 시 기재하셨던 이메일을 통해서도 확인/출력이 가능합니다 ★
|
29 |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
관리자 |
|
2012-07-31 |
A |
답변
메인화면 로그인 입력란 아래에 있는 "ID/PW찾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입당시 기재하셨던 "이름"과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메일로 ID와 임시 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쇼핑몰에서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비밀번호를 반드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http://www.phose.co.kr/services/front/member/FindMemberId
|
28 |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
관리자 |
|
2012-07-31 |
A |
답변
회원인 경우 ==> 로그인 후 상단메뉴의 [주문배송조회]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www.phose.co.kr/services/auth/front/member/MyPage#tab2
비회원인 경우 ==> 화면 우측최상단의 [비회원 주문조회]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접수 시 기재하셨던 이름과 휴대폰번호(마지막4자리)를 입력하시면 내역확인이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http://www.phose.co.kr/services/front/member/NoneMemberLogin
★ 주문내역은 주문접수 시 입력하셨던 메일쪽으로 자동전송되어, 메일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27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관리자 |
|
2012-07-31 |
A |
답변
총 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되며 5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 됩니다.
★ 배송비 적용이 안되는 경우 ★ - 고속버스 화물배송 요청 시, 별도 비용산정 - 퀵서비스 배송 요청 시, 별도 비용산정 - 산간/도서지방 지역, 특수배송비 추가
|
26 |
자가대출반납기 반납일이 안맞아요. |
관리자 |
|
2025-09-10 |
A |
답변
1. libscs.phose.co.kr 로 접속해주세요.
2. 로그인을 하고 장비 설정탭을 봐주세요. (아이디 비밀번호는 자가대출반납기 사용권 증서에 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동일)

3. 대출기간 설정을 찾아 설정해 주새요.

4. 우측 상단에 있는 설정 저장을 누른 후 자가대출반납기를 껏다 켜주시면 됩니다.
|
25 |
자가대출반납기 시간이 안맞아요. |
관리자 |
|
2025-09-02 |
A |
답변
1. 화상키보드를 눌러주세요.

2. 화상키보드를 열어주셨으면 원도우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시작화면이 올라왔으면 돋보기 모양을 눌러주세요.

4. 검색창에 작업 관리자를 검색해 주세요.

5. 작업 관리자 창이 뜨면 제일 오른쪽에 있는 서비스 탭을 눌러주세요.

6. 서비스 탭을 누르고 아래에 파란 글씨로 쓰인 서비스 열기를 눌러주세요.

7. 서비스 창이 열리면 스크롤을 내려 Windows Time 찾아 선택해 주시고 화상키보드에서 엔터를 눌러주세요.

8. 속성창이 열리면 시작유형이 보일텐데 수동으로 되어있다면 자동으로 변경해 주세요.

|
24 |
청구기호 프린터에서 청구기호가 길게 뽑혀요 |
관리자 |
|
2025-08-08 |
A |
답변
1. 인쇄버튼 클릭 후 나오는 창에서 '설정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2. 스크롤을 내려 '옵션'에서 '머리글과 바닥글'이 체크가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머리글과 바닥글' 체크해제 후 인쇄를 눌러주시면 청구기호가 짧게 출력됩니다.

|
23 |
디지털게시판 USB 인증 중에서 안 넘어가져요. |
관리자 |
|
2025-07-23 |
A |
답변
USB 인증 중에서 안 넘어가진다면 전원을 꺼주신 다음 USB를 빼고 다른 USB 포트에 껴주세요.
그런 다음 전원을 켜주시면 됩니다. 인증 중 화면에서 절대 USB를 빼시면 안 됩니다.
|
22 |
매출전표가 안떠요 (팝업차단 해제) |
관리자 |
|
2022-06-15 |
A |
답변
매출전표를 누르셨을 때 반응이 없으시다면 팝업 차단 기능이 활성화 되어있는 경우입니다.
브라우저에 따라 아래 순서대로 작업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